Thursday 15 March 2018

외환 멘토 오스트레일리아


FX TradingCourse - AUFXPRO 거래 우수성 및 필요한 통찰력. 당신이 만든 모든 것을 되돌려주는 시점에 도달 했습니까? 시장 분석가와 유동성 공급자가 당신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기를 원하십니까? 예 읽고 계속해서 2016에 대한 결과를보십시오. 변동성은 내가 가르치는 거래액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2016 년에 15,000 포인트 이상을 반환했습니다. 2017 년과 똑똑한 해였습니다. 이제는 금융 세계에서 불안정성이 커지면서 변동성이 커질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돈을 사용하고 돈을 버는 방법을 아는 사람들에게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이제 지난 5 년보다 거래에서 돈을 얻기가 훨씬 쉬운 10 년 변동성 폭발 사이클의 끝자락에 있습니다. 무역이 당신의 욕망, 명예심 또는 열정 인 경우에 행동하기 위하여 당신은 재정적 인 명랑한 회전을 끊는 것을 노력하고있다 또는 그 후에 갈기는 지금 지금 당신이 행동해야하는 바로 그 때이다. 그렇습니다 그러나 엄청난 양의 돈을 잃어버린 후에도 사람들이 나에게 다가 가게하고 불쌍한 번창기에 자신의 거래를 배우려고 노력하거나 가치없는 지표 기반 시스템에 수천을 보냈다. 어쩌면 사람들 중 1 명은 자신의 상처를 입을 지 모르지만 심지어는 상당한 손실을 입고 몇 년의 과정을 거치게됩니다. 불행히도 적절한 멘토가 없다면 실제로는 상인이 아니기 때문에 빠른 수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수년간의 경험을 통해 나는 좌절감을 느끼고 거래를 통해 돈을 벌 수있는 기회를 얻을 여유가 없다. 내 전략으로 일하면서 내 서비스 비용이 어쩌면 거래에서 파생 된 금융 수익에 또한 당신은 거래 상 위험을 감수하기 위해 라벨이 붙여 졌기 때문에 거래 계좌가 폐쇄 된 이유를 알게 될 것입니다. 내 집안에서 그리고 내 자신의 집에서 그렇습니다. 내가 사는 곳을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잠긴 사무실 문이나 웹 카메라 뒤에 숨어 있어야 할 필요가 없습니다. 처음에 프로 상인을 위해 개발 한 전략은 이제 내 중요한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이 전략은 미리 설정된 목표 거리에 50 또는 100을 더하는 무역 확장 규칙과 함께이 전략은 제가 개발 한 가장 중요하고 강력한 형성 도구 중 하나입니다. 이 도구는 주관성이 있으며 어느 기간에도 정확하게 작동합니다 강력 함 극단적 인 예를 들면 1995 년 말 현재 6500의 YEARLY Chart에서 ASX를 목표로 삼았으며 동시에 다우 존스의 목표는 6500이었을 때 17,000이었습니다. 이제까지 그것을 가능하게 생각했습니다 이것은 주식, 상품 및 Fx에서 사용할 수있을 때 매우 강력한 도구입니다. 만약 이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하거나 믿는다면 간단한 순수한 차트에서 파생 된 것을 놓치고 있습니다. 기금 투자 산업의 신이라고 불리는 10 명 미만의 투자 수익을내는 일년 내내 멍청이가되어 버렸습니다. 불신앙에 빠져있는 저의 머리 속에는 Pro Trader3의 포괄적 인 힘과 기능을 가진 확실한 거래 전략이 없습니다. 그들보다 더 많은 돈을 버는 것, 은행의 관심을 은행 이익으로 환원하는 것이 안전하고, 무서운 부분은 너무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자기 중심의 예언으로 인해 타락을 믿고 그럴 것이라고 믿는다. 그들이 나보다 더 많이하면 시간 낭비가 될 것이고, 뭔가 나쁜 일이 일어나서 너를 얻는다. 유일한 나쁜 일은, 지루한 직업에서 일하는 것이거나 아는 것보다 적게하는 것이다. 당신은 할 수 있어야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바로 연방 준비 은행과 세계 정부와 같은 강력한 돈 카르텔이 당신을 지키기 위해 구부러진 곳입니다. 당신은 그주기를 깨고 싶습니까? 정말로 그주기를 깨고 싶습니까? 저는 전 어떻게 성공 했는가? 성공적인 상인들이 지출 한 것을 알고 계신가요? 상계와 ​​돈 관리에 대해 90 분의 시간을 할애하고 새로운 거래와 거래의 메커니즘을 찾는 데 10 분의 시간이 걸립니다. 그래서 새롭고 고군분투하는 상인들은 새로운 거래를 찾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합니다. 성공적인 거래자는 심리학에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고 거래의 역학에 대해서는 거의 시간을 보내지 않습니다. 이것은 올바른 지침없이 과거에 일어났던 일과 정확히 몇 년이 걸립니다. Forex 멘토와 트레이더는 19 년간의 트레이딩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Mark Hills Ph 0438 877 132 Email. Forex Trading 전문적으로 나는 직업을 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 마법에 관한 논리 또는 대답은 내 이름 뒤에 붙어 있지 않으며, 헤지 펀드가 붙어 있지 않으며, 중개인 동맹도없고, 소품이 없다. 그러나 웅장 함의 환상을 창조하기 위해 나는 거래와 사람들을 안다. 그리고 거대한 자아와 기발한 주장의 세계에서 낮은 핵심 접근 방식을 취한다. 진정한 전문가는 없다. 우리 중 소수만이 장벽을 극복하고 차트를 평가하는 개념을 인식하고 이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경험할 수있는 것보다 더 지속적이고 풍부한 수익을 창출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매우 확실한 이점은 지뢰밭을 안내 할 수있는 적절한 전문 지식을 소싱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원하는 모든 재정적 보상을 제공합니다. Market Maker 유동성 공급자 묘지를 탐색하고 시장이 액체를 유지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당신이 그들에게 줄 수있는 가장 큰 장점은 다른 모든 사람들이 그들이 생산하는 시간에 알고있는 것을 무역이라고합니다 그래서 소위 말하는 무역의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그들은 익숙해 질 때까지 90 명의 ​​허우적 거리기를 유지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알려진 무기고를 사용하여 상인을 잃어버린 90 명에 대해 시장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나는 시간이 맞을 때 그리고 그들이 시장을 목표로 움직여야 할 때 거래를한다. 시장이 무작위로 걷는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을 위해 나는 운이 아주 좋기를 바란다. 멀리있는 곳에서 권력과 조화를 이루어야한다. 당신은 마켓 메이커 묘지에서 끝납니다. 이야기 끝 RIP 다시 한번 대부분의 사기범 세미나 세일즈맨은 누구도 이것을 알거나 시장이 통제된다는 것을 알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을 안전하게 지켜줄 것입니다. 그래서 상인들의 엘리트 집단 만이 존재하고, 일반적인 지식 인 실패율은 그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것입니다. 나는 Forex 교육과 멘토링을 제공합니다. 나는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누가 무역을 원하십니까? 전문적으로 Fx 시장을 거래하는 현실은 거래입니다. 거래는 사업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하나처럼 다루어야하고, 존중하고, 규칙을 운영하고, 때로는 사업이 호황을 누리고 때로는 그렇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심지어 깨고, 이들은 진정한 dyn 우리 모두가 익숙해 져야하는 익숙한 무역 나의 교육이나 멘토십으로 나의 유일한 목표는 진정한 경험에서 얻은 실제적인 내용을 귀하에게 제공하고 함정을 피하기 위해 개인적으로 넘어졌습니다. 내가 부유 한 빠른 계획을 세우거나 공원에서 산책을하는 것은 고려하지 않습니까? 그렇지 않으면 노력과 정신적 훈련이 필요합니다. 결국 보상은 경험할 수없는 가장 큰 것을 얻고 있습니다. 제 목표는 여러분을 도울 것입니다. 그 경험을 맛보십시오. 귀하의 하루 일자리를 제공하거나 수입을 두 배로합니다. 저는이 3 가지 모듈을 자랑스럽게 소개합니다. Pro Scalper123 - 매일 시장에서보다 인터랙티브 한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Pro Trader 3- 매일 시장에서 더 대화식으로 접근하십시오. 홈 스터디 매뉴얼 - 2 일 풀 코스를 기본으로하며, 50 페이지가 넘는 차트를 준비하면서 많은 시간을 할애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의 코스 탭에서 찾으십시오. 세미나 2017 올해 저는 1 일 1 과정에 대한 비용을 줄이고 2 일 이상 세미나를 개최하는 것을 고려하면, 무역에 관심이있는 사람에게는 1 단계 1 세부 정보를 제공 할 수 없거나 6 월 5 일에 등록 할 수없는 사람을 위해 실시합니다..CC는 모든 수준의 거래자들에게 개인화 된 후속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고안된 인터랙티브 멘토링 서비스입니다. 2006 년 이래 수천 명의 주목받는 Forex 거래자들이 노련한 Forex 상인 및 Vic Noble의 경험과 지원을 통해 수익성 높은 트레이더가 될 수있었습니다. .6 강력한 일일 Forex 패턴. 반복적 인 Forex 가격 패턴을 찾아 사용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전문 Forex 상인이 사용할 수있는 주요 무기 중 하나입니다. Shirley Hudson Vic Noble은 거래 당일 더 많은. 우리의 헌신. 기본 메뉴. 외환 상인. 내 이름은 아시아 외환 멘토 아시아의 가장 큰 교육 회사 인 Ezekiel Chew의 창업자입니다. r 년 2015, 2016 그리고 사람들이 내게 온 이유는, 내가 가르치는 것은 내가 풀 타임 상인 펀드 매니저가되기 위해 계속 된 수많은 성공적인 학생들을 배출했다는 것이다. 나는 1998 년부터 forex 상인이었고 외환 거의 10 년 동안 트레이딩 멘토 지난 10 년 동안, 저는 은퇴자 라이프 스타일의 퇴직자였으며, 더 중요한 것은 학생들이 성공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4 일 동안 250-400 Pips를 만듭니다. 미스터 Ezekiel의 외환 거래 과정 시스템을 전적으로 공부하고 2 개월 동안 연습했는데 이제는 4 일당 250-400 Pips를 할 수 있습니다. 나는 하루 종일 10-15 분 투자 할 것입니다. 그는 하루 종일 주인입니다. 그는 모든 모든 의구심을 분명히합니다. 나는 그가 아주 좋은 방법으로 그들을 설명했다는 의심의 여지가 많다. 당신의 시스템은 나에게 거래에 대한 자신감을주고 차트를 더 잘 알 수있는 유일한 시스템이다. 차트를 보는 나의 모든 시각은 완전히 바뀌었다. 당신이 전문적이되고 싶다면이 시스템은 그것 성공에 사다리. Yogesh Agarwal 인도. 내 이익 그리고 손실 비율은 과정 후에 크게 증가했습니다. Forex 무역은 가격 행동 거래 과정을 택한 후 훨씬 더 재미 있고 스트레스가 없습니다 이전에는 Stock, RSI, MACD 등과 같은 기술 지표를 사용할 때 혼란 스럽습니다. SHORT를 보여줍니다. 이제 가격 행동으로, 나의 차트는 깨끗합니다. 그것은 가격을 입력 할 것인지, 그리고 어디에서 멈출 것인가에 대한 명확한 지시를 내 립니 다. AFM Forex 거래 과정 싱가포르에 참석 한 후 나의 이익과 손실 배급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초보자만을위한 Forex Trading Course 아니요. 나는 이제 막 시작한 학생들이 없습니다. Forex 교육에 수천 달러를 투자하고 수년간 활발하게 트레이딩해온 학생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 질문은 귀하의 ROI와 수입이 얼마나 일관성이 있는지입니다. 귀하의 평균 ROI는 얼마입니까? 내일 직장을 그만두고 외환 거래만으로도 청구서를 지불하고 여전히 거래를 유지할 수있는 충분한 돈을 가질 수 있습니까? 그렇지 않다면 무엇이 아플까요? 위의 모든 일을 도와 줄 수있는 시스템을 선전하십시오. 당신이 진보했는지 아니면 시작하기 만하든, 정말로 중요한 것은 결과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원하는 결과를 일관되게 얻지 못한다면, 그 결과를 얻는 사람들과 합류해야합니다. 결과는 없습니다. 외환 거래가 위험합니다. 적절한 지식, 올바른 도구, 좋은 멘토를 갖고 있지 않으면 자신의 내부 감각을 관리하지 않으면 위험합니다. 돈 거래를하지 못한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다. 주식, 채권, 옵션, 통화 심지어는 부동산 및 뮤추얼 펀드에 투자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의 돈은 관리를위한 계획이 없어 저축 예금에 안전하지 않습니다. 사람의 지식 부족, 계획, 그리고 무엇보다 자기 통제가 부족합니다. 좋은 소식은 외환 거래자 중 4 명만 수익성이 있지만 그 중 4 명은 지속적으로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96 가지가하는 일 그들은 따라갈 수있는 신뢰할 수있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감정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나는 누군가가 외환 거래를 안전하고 수익성있게 만들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10 년, 그리고 만약 당신이 합리적으로 똑똑하고 약간의 인내심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도 그렇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Forex Trading Course로 무엇을 배울 것인가? 이것은 AFM Price Action 외환 거래 시스템을 사용하여 배우게 될 것의 요약입니다. 기술 자금을 관리하여 위험 계산과 거래 할 수있는 충분한 돈을 갖도록하는 방법 모든 거래와 관련된 최대 위험을 계산하고 관리하는 방법 거래 심리학 거래에 대한 두려움과 탐욕의 감정을 취하는 방법과 궁극적 인 수익성을위한 거래 시간 결정 방법 이것은 아마도 가장 중요하고 무시당한 거래 원칙입니다. 손실 전략을 중지하십시오. 무역이 아플 경우 위험을 감추는 방법 진입 전략 모든 거래 포지션에 진입하는 가장 좋은 방법 수십 가지 전략이 포함됩니다 그래서 귀하의 거래 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익 취하기 전략 일관되고 예측 가능한 이익과 소득을 창출하기위한 전략 깊이있는 가격 행동 기술 이것은 가장 강력하면서도 이해하기 어려운 거래 원칙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가격 행동 분석을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이 정말로 단지 추측 할 때 나는 이것이 96과 4 사이의 가장 큰 차이점 중 하나라고 확신하고 있으며, 나는 통계치를 이용하여 승차 할 수있는 방법을 보여줄 것입니다. 중요합니다. 이 강력한 외환 거래 시스템은 2 가지 방법 1 유명한 AFM 홈 스터디 프로그램 2 AFM 라이브 세미나 위치 다양 함 우리의 세 심하게 제작 된 AFM 홈 스터디 프로그램은 자신의 페이스대로 학습하고 준비 할 때의 전략과 단계를 적용 할 수있는 곳입니다. 생방송 이벤트와 비교하면 그 중 하나에서 길을 잃으면 강사의 대다수가 멈추고 속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계속해야합니다. 거래자들이 결코 적용되지 않거나 전혀 흡수 할 수없는 외환 거래 훈련에 수천 명의 사람들을 불어 넣어주는 방법입니다. 이 시스템을 사용하면 자신의 페이스대로 배우고 적극적으로 거래하는 사람의 지침과 입증 된 사람의 많은 수의 Forex Traders가 돈을 잃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예, 끔찍한 현실은 외환 거래자 중 4 명만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입니다. 헤지 펀드 소유자와 은행가조차도 스스로 거래하려고하면 돈을 잃어 버립니다. 이것은 고용주가 교역을 요구하는 일련의 규칙에 따라 거래를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그러나 고용주를 떠날 때 해당 규칙은 창 밖으로 나옵니다. 그러면 자신의 내부 동기를 관리해야합니다. 공포는 가장 지식이 풍부한 상인들조차도 최고가 될 수 있습니다. 놀랍게도, 많은 상인들은 그들이 아는 것을 가르치는 일로 넘어지지 않으면 결국 훈련 세미나를 위해 수천 달러를 지불하게됩니다. 이것은 하나의 재사용입니다. ason 나는 독학을 해 주어서 고맙다. 나는 스스로를 훈련해야했고, 학생들이 똑같은 일을하도록 도왔다. 나의 시스템은 감정을 거래에서 빼앗아 내고, 당신이 전략들 이상으로 가르쳐줌으로써 당신이 4 중 하나가 될 수 있도록 도와 준다. 나는 Forex 무역에 부유하게된다. 나는 가능하다는 것을 그러나 나는 이것이 forex 무역에 접근하는 틀린 사고 방식, 특히 처음에는 나가 과거 14 년 내내 많은 돈을 벌었다고 확신한다, 그러나 나는 시작하지 않았다 그런 식으로 나는 처음부터 정직하게 많은 시간을 보냈다. 나는 살아있는 거래를하기 전에 더 많은 지식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그 동안 많은 좋은 기회를 놓치게했다. 이제 나는 거의 10 년 동안 외환 거래를 코칭 해왔다. , 나는 그들의 눈에서 큰 달러 기호로 이것에 들어가는 모든 사람이 돈을 잃는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대부분은 아닙니다. 그들 모두. 좋은 외환 거래자는 부자가 될 필요가 있기 때문에 전략적인 방법으로 움직입니다 생각하고 결정을 내리는 것 이것이 우리 시스템이 당신에게 t 긴급 또는 갑자기 돈을 벌 필요가없는 상태에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귀하의 Forex 트레이딩 코스는 싱가포르 학생 만 가능합니다. 아니요, 이 시스템은 전 세계의 학생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영국 미국 싱가포르 오스트레일리아 브라질 캐나다, 뉴질랜드, 일본, 한국 두바이 아시아 인도네시아, 브루나이, 베트남,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나는 하루 종일 일하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을 무역하고 배울 수있는 시간이 아직 남아 있습니까? 그렇습니다. 또는 일주일에 최소 2 시간이면 괜찮을 것입니다. 모든 거래 소요 시간은 하루에 1 시간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키보드로 분석하고 공부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는 의사는 일반적으로 너무 늦거나 너무 일찍 의사 결정을 내리고 기회를 놓치거나 잃습니다. 돈을 좀 더 배우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학생들 중 일부와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명백한 이유 때문에, 저는 학생들의 사생활을 보호하고 그들이 영업 담당자가 될 것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저에게 리뷰를 공유 할 수있는 권한을주었습니다 그들의 성공에 대한 피드백 여기에 그들 중 일부가 말한 내용이 있습니다. 아시아 외환 멘토 리뷰 피드백 학생들이 말하는 내용. 경험담 페이지에서 더 읽으십시오. 경험치 Ezekiel에서 Forex Traders가하는 가장 큰 실수는 무엇입니까? 불일치하는 많은 외환 거래자들은 단지 며칠 만에 엄청난 양의 돈을 버려서 모든 것을 잃어 버릴 수 있습니다. 부자가되는 것이 아니라 일관된 수입에 집중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당신이 잘하고 관리하는 일을 잘하면, 당신이 벌었던 것에서 부의. Forex 무역 전략이나 시스템 대부분의 트레이더들은 외환 거래 세미나에 수천을 소비합니다. 그들은 배우는 것의 일부만을 배우고 그들이 배운 것을 적용하기위한 지침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다른 것들은 쓰레기 로봇과 다른 forex 사기. 자료 분석에서 뒤떨어 지른 Forex 지시자를 사용하여조차 제일 분석 공구에는 지연이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가격 행동을 가르치는 이유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이동 전의 위치 움직임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96과 4의 두 번째 가장 큰 차이점입니다. 첫 번째는 내부 긴급 성을 관리하고 현명한 거래 의사 결정을 내릴 수있는 능력입니다. 분석에 지나치게 화면을 기울이면 두려움이나 기회로 인해 기회가 지연되거나 실패하게됩니다. 정보 과부하 이것은 내가 거래와 거래 포지션을 분석하는 컴퓨터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것을 꺼리는 이유입니다. 그들에 대한 그들의 경험은 대기업을 위해 일한 경험이있는 상인들이 자기 자신을 위해서도 잘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자기 능력을 과소 평가합니다. 거래 의사 결정을 관리합니다. 고용주를 떠날 때 아무에게도 책임을 물을 수 없으며 지식과 전략 대신 공포 나 긴박감을 바탕으로 충동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업계에서 재향 군인 일지라도 내 외환 거래의 비밀을 밝힙니다 알았어. 에젤 키엘에 대해서. 페이스 북에서 우리를 찾아라.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