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1 March 2018

Enb 0 215 binary options


games. ENBSeries에 대한 그래픽 수정은 Fallout, TES Skyrim, TES Oblivion, GTA, Deus Ex와 같은 게임에 대한 3D 그래픽 수정입니다. 게임의 렌더링 함수 호출을 수정하고 추가 효과를 적용하여 작동합니다. 일반 버전과 배타적 첫 번째 카테고리는 수천 개의 게임에서 실행할 수 있지만 모든 효과가 작동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가장 적합한 모드를 찾기 위해 여러 버전의 mod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모드의 독점적 인 유형은 게임과 관련이 없도록 개발 된 게임 전용 버전입니다. 동일한 게임 엔진 사용 가능한 효과는 SSAO, SSIL, Depth Of Field, Lens FX, Bloom, HDR, 톤 매핑, 샤프닝, 태양 광선, 그림자, 자세한 그림자, 반사 등 다양한 효과가 있습니다. ENBoost는 ENBSeries의 패치로, 게임의 메모리 사용량, 충돌 및 오류없이 더 많은 수정 사항을 설치할 수 있으므로 현대 비디오 카드의 비디오 메모리를 더 잘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주요 기능. 복잡한 복합 효과가 사용자의 통제하에 있습니다. M 많은 게임에서 구현 된 가짜가 아닌 진정한 HDR을 사용하십시오. 게임에서 사후 처리 필터 및 색상을 좋아하지 않아야합니다. 직접 변경하십시오. 많은 게임과 호환 가능합니다. 개발되지는 않았지만 특정 게임을 위해 독점적으로 개발 된 일부 버전 그것은 완전히 게임을 바꿉니다. 누구나 시각적으로 게임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자신의 취향이 중요합니다. ENBSeries 포럼이나 다른 사이트에서 자신의 프리셋을 공유하고 자유롭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인디 게임이 ENBSeries를 사용하고 독점 버전 mod의 최소 크기는 텍스처의 양이 적거나없는 코드 편집을 위해 가장 중요한 셰이더를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 정의 그래픽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프록시 기능을 구성하여 다른 d3d9 또는 d3d11 수정 사항을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취급 방침 우리의 방문객은 우리에게 극도의 중요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문서는 개인 정보의 유형이 수집되고 수집되는 방식 및 사용 방법을 설명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 licy. copyright copy 2007-2017 Boris Vorontsov. ENBSeries TES Skyrim을위한 v0 236.NESUS 사이트의 이진 파일을 두는 것이 엄격히 금지됩니다. 수중 조명을위한 볼륨 그림자 추가, 잘못된 심도 변색 요인 수정 수중 헬퍼 플러그인은 readme를 참조하십시오. 이 버전 도우미 모드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날씨 설정마다 실행하도록 요구하고, 헬퍼 모드를 무시하고, 링크에서 다운로드하여 추가 정보로 다운로드해야합니다. bFloatPointRenderTarget 1이 수정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파일에 설정되어야합니다. 비디오 옵션을 다시 구성하십시오. 섀도 잉하므로 수동으로 파일의 라인을 따라 편집하십시오. bTreesReceiveShadows 1 bDrawLandShadows 1 bShadowsOnGrass 1. 이것은 기본 프리셋이있는 모드이며, 포럼이나 다른 사이트에서 사용자 정의 된 사전 설정 및 쉐이더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v0 235 새로운 수중 매개 변수 및 효과 추가 v0 234 물 비틀기 ssao 및 기타 화면 효과를 줄이기위한 필터 추가 된 수중 매개 변수 물에 대한 다양한 기타 변경 사항 v0 233 추가 된 물 변위, 이 순간 시차 폐색입니다. 태양 제어에서 물의 조명과 반사를 추가했습니다. ForceFakeVideocard 모드가 제거되었습니다. 날씨와 시간, 수정 된 구 시차 코드에 따라 파도 진폭 매개 변수가 추가되었습니다. 231 물과 약간의 사소한 내부 가짜 자기 반사 추가 수정 v0 229 물에 대한 시차 추가, 노멀 맵의 알파 채널 사용, 좋아하는 워터 모드가 업데이트되었는지 또는 텍스처 자체 편집 여부 물을 사용할 때 중요한 AMD 드라이버 버그에 대한 일시적인 해결 방법은 다른 효과의 성능을 희생해야합니다. gf9600 v0 228과 같은 오래된 비디오 카드와 함께 물 부식성과 다른 것들을 추가했습니다. 주변 폐색을 사용할 수 없게되었을 때 물속에서 ibl을 수정했습니다. v0 227 물 카테고리를 수정하여 수정 가능하도록했습니다. v0 226 헬퍼 모드를 대체하는 외부 헬퍼 플러그인에 대한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기능, 날씨 당 설정이 가능합니다. readme 파일의 다운로드 링크 동위의 고정 거리 안개 안쪽의 덩어리 및 산 위의 부피 안개, 그래픽 아티팩트를 줄이기위한 ENVIRONMENT 범주의 안개 매개 변수에 연결된 배경색 v0 224 주변 폐색에 대한 실내 및 노이즈 제거기의 그림자 흐림 범위 매개 변수 추가 일부 실내의 고정 시차 v0 223 메모리 압축 해제를위한 매개 변수 추가 관리자는 객체가 메모리 사용 비용으로로드되는 동안 끊김 현상을 제거했습니다. 추가 된 LENS 카테고리에서 CAMERAFX 카테고리 제거 및 enblensmask 이미지로 별도의 셰이더 추가 된 FieldOfView 변수의 렌즈 반사 코드가 셰이더에 제거되었습니다. v0 221 약간의 서브 서피스 스 캐터링 최적화, 저장 후 편집자가 누르는 버튼을 적용 눈에 대한 바닐라 표면 하도 산란 제어의 별도 매개 변수 추가 이전 버전에서 추가되었고 일부 사용자에게는 효과가없는 피사계 심도 수정 제거 v0 220 이전 버전의 표면 하 분산에 대한 대부분의 수정 사항 제거 그들은 많은 m을 가진 artifac을 생산하기 때문에 odified body 및 일부 바닐라 털 다른 수정본 추가 subsurface scattering effect performance 증가 v0 219 자세한 그림자, 표면 산란, ssao, hairs의 그래픽 버그에 대한 다양한 수정 사항 이전 버전과 여전히 동일한 지형 분산 효과, 적용된 품질 수정 사항 v0 218 추가 된 표면 확산 효과 새로운 매개 변수가 추가되어 렌더링이 취소 된 경우에만 작동합니다. 원래 게임이기 때문에 SubSurfaceScatteringMultiplier를 0으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SSS SSS의 품질이 아직 작동하지 않습니다. 코드가 최적화되지 않았습니다. 포럼에서 응답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고정 된 거리 일부 날씨에서 fade v0을 적용하여 일부 날씨에서 안개가 낀 개체 217 UIStep 주석을 통해 셰이더 매개 변수 정밀도 지원 추가 사용자가 셰이더를 선택할 수 있도록 UIName 주석을 통해 셰이더 기술 이름 지원 추가 프리셋 제조업체에게 코드를 새 기능으로 채택하도록 요청 v0 215 FIX 및 ANTIALIASING 범주 이동 from에서 toggling sh로 변경된 EnableSunGlare 매개 변수 추가 ader 기능 게임의 비디오 옵션에서 안티 앨리어싱을 사용할 때 잔디, 머리카락, 안티 앨리어싱에 대해 더 느린 근사를 사용하는 경우 특정 유형의 객체에 대해 하드웨어 투명화 앤티 앨리어싱을 활성화하는 EnableTransparencyAA 매개 변수 추가 파일에 감마, 밝기, 대비, 채도, 에디터에서 편집 가능한 변수 수정 된 에지 앤티 앨리어싱을 사용하여 가장자리뿐만 아니라 색상 차이에 영향을 줌 v0 214 게임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약간의 메모리 수정 주석을 통해 외부 쉐이더에서 이미지로드의 지원 제거됨 PhysicsFix v0 213 복원 된 메모리 관리자 통계 0에서 209-0 211 버전, 일부 사용자에게는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일시적 안티 앨리어싱은 이제 도우미 모드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sli 일제 공격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v0 212 호환되지 않는 소프트웨어가 감지되었음을 알리는 시작시 제거 된 경고 메시지가 대신 중지됨 CTD에 대한 모든 기술 지원이 데스크톱에 충돌하고 정지합니다. 수정 된 메모리 관리자 , 자동으로 메모리를 비 웁니다. 프레임 속도가 낮고 CTD로 인해 오래 고정되는 경우 추가 된 매개 변수 FixAliasedTextures 산 및 기타 유사한 개체에서 눈의 앨리어싱을 줄이 버전에서이 버전에서 수퍼 샘플링을 대칭 v0에 적용하는 EnableSubPixelAA 매개 변수 211 시작시 v0에서 메시지로 Crapware에서 보호 대체 210 추가 crapware에서 보호 v0 209 복원 된 메모리 관리자 코드 0 207 버전, 추가 된 변수 VideoMemorySizeMb v0 208 거의 모든 메모리 관리자 코드가 복원 됨 201 버전 v0 207 하이 엔드 비디오 카드 및 드라이버의 일부 조합에 대한 메모리 관리자의 고정 된 성능 저하 v0 206 향상된 기능 틀린 텍스처의 성능 stuttering을 줄이기위한 bugfix v0 205 메모리의 동적 재배치에 대한 또 다시 조정 204 메모리의 동적 재 할당에 대한 또 다른 조정 이전 버전의 정지를 수정하려고 시도했으나 현재 제대로 작동하기를 바랍니다. 시차와 하늘이없는 고정 시차 또는 일부 위치 v0 202 메모리 감소 코드의 동적 재 할당 개선 백업 버전 0 201이 코드를 시도하기 전에 메모리가 더듬어지면 메모리가 줄었습니다. v0 201 메모리를 줄이는 코드에 동적 재 할당을 추가했습니다. 새 매개 변수 DisablePreloadToVRAM을 사용하면 비디오 메모리가 충분하지 않을 때 게임을로드 할 때 몇 가지 문제를 건너 뛸 수 있습니다. 무료 비디오 메모리는 기본적으로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입력 범주를 수정하십시오. 메모리 처리 코드가이 버전에 대해 여러 번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또한 최신 업데이트에서 수정 된 텍스처가 잘못 사용되었을 때 발생하는 고정 된 버그가 발생하지만 셀이로드 될 때 지연됩니다. 저장 한 게임을 더 오래로드하면 나중에 줄일 수 있지만 그러한 수정 게임이 충돌하지 않습니다. Real Clouds mod v0 200에 대한 외곽선 수정 사항이 추가되었습니다. 4GB 이상의 메모리를 사용할 수있는 64 비트 시스템 용 메모리 축소 코드의 첫 번째 버전을 작성했습니다. via helper process 8GB 이상의 RAM 용량이있는 사용자에게 권장 ReduceSystemMemoryUsage가 true이고 EnableUnsafeMemoryHacks가 false 일 때 기능이 활성화 됨 Restored EnableUnsafeM emoryHacks 매개 변수가 활성화되었을 때 ALT가 전체 화면 모드에서는 작동하지 않지만 RAM 양이 4GB 이하이고 동시에 2GB 이상의 VRAM을 사용하는 사용자에게 최상의 솔루션입니다. 수퍼 샘플링 모드를 캡처하고 성능을 향상시킨 고정 스크린 샷 캡처 일부 사용자에게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고정 fps 리미터 고정 된 프레임 속도가 매우 높을 때 게임 물리가 이상하게 작동하기 때문에 매우 짧은 프레임에 대해 실제로 fps 리미터 인 FixPhysics 매개 변수가 추가되었습니다. 무능한 기억을 감소시키는 창조 장비를위한 특징은 충돌을 고치기 위하여 수정한다 편집자의 INPUT 종류를위한 중요한 이름에 변경된 수를 편집하십시오 편집자가 그것을위한 적용하는 단추가있는 때 셰이더의 재 컴파일을위한 제거한 열쇠 지금 AddUp 그리고 그것이 선택되면 게임은 다운 샘플링 기능을 가진 경계없는 윈도우 모드에서 실행됩니다. 경험이 많지 않은 사용자를위한 n0ded v0 198 향상된 메모리 감소 기능, 이제는 AMD 사용자에게 더 잘 작동해야하고 더듬 거림이 적음 새로운 변수 ReservedMemorySizeMb가 파일에 추가되고 EnableUnsafeMemoryHacks가 제거됨 v019 게임에서 편집하기위한 쉐이더 변수의 선언이 개선됨 색상, 품질이 추가됨 및 벡터 유형의 hlsl 주석 수정 된 셰이더 및 텍스처 enbseries 폴더에서로드하는 것을 선호하는 코드 및로드되지 않은 경우 주 폴더에서로드 이전 버전의 고정 된 작업 팔레트 텍스처 버그 셰이더 용 새 변수 EAdaptiveQualityFactor가 추가되었습니다. changes v0 196 게임에서 편집하기 위해 쉐이더 변수의 선언을 추가했습니다. 기본 쉐이더는 HLSL 독립 주석을 가지고 있지 않으므로 GUI에서 매개 변수를 표시하지 않습니다. 나중에이를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이제 셰이더를 enbseries 폴더에서로드 할 수 있습니다. v0 195 EnableUnsafeMemoryHacks 매개 변수가 추가되었습니다. 드라이버 메모리에 의해 공식적으로 지원되지 않는 설정하기 g 기능은 무효이지만 일시적인 해결책으로 사용됨 원하는 프레임 속도보다 낮은 프레임 속도 인 경우 일부 효과를 수정하는 적응 형 품질 매개 변수가 추가됨 193 환경, 매개 변수에서 많은 mod가 설치되거나 빠르게 움직일 때 부분적으로 충돌을 수정하는 기능이 추가됨 ReduceSystemMemoryUsage true 그런 수정이 충분하지 않으면, 내가 다른 변화를 할 것입니다. 추가 된 UsePatchSpeedhackWithoutGraphics 변수는 mod의 모든 그래픽 변경을 비활성화하고 리소스를 해제하도록 허용합니다. 이 목표는 mod 메모리 수정의 패치 기능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해킹, 프레임 리미터 등등 Mod는 바닐라 게임보다 빠릅니다. UsePatchSpeedhackWithoutGraphics가 true이거나 UseEffect false를 통해 비활성화 된 경우입니다. vsync를 비활성화 할 때 중요 해지는 프레임 리미터를 개선했습니다. 반사 성능이 향상되고 CPU 최적화가 수행되었습니다. SkipShaderOptimization 매개 변수가 제거되었습니다. GUI의 모든 품질 매개 변수가 드롭 다운 상자라는 텍스트로 추가되었습니다. 새 GUI가 추가되었습니다. 창을 열고 거기로 옮겼습니다 구성을 저장하고 구성을로드합니다 추가 된 단추는 모든 데이터를 다시로드하고 다시 컴파일하는 변경 사항을 적용합니다. Backspace 키 사용법 v13 7 13 메모리 대역폭이 낮은 비디오 카드에 대한 ssao 효과의 작은 성능 향상 NVidia 드라이버를 해결할 수있는 해결 방법을 마련 했습니까? 태양 가시성 및 몇 가지 다른 문제, 이제는 Win7에서 작동 shader의 hdr 텍스처로 ldr 마스크 텍스처 대체, 또한 구름에 의해 가려진 태양의 색상 사용 v0 188 NVidia 드라이버의 태양 가시성 및 기타 문제 해결 방법 해결 불행히도 WinXP 드라이버에서만 작동합니다. v0 187 버전 0 119에서 ssao ssil 코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새 매개 변수 인 UseOldType에 의해 제어되었습니다. 최신 버전보다 조금 빠르며 문자에는 더 좋지만 복잡한 앰비언트 오 클루 전 모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백 스페이스 키, 이제는 리로드 버튼 v0을 누르는 동안 엄청난 지연이 발생합니다. 186 반사 효과의 품질이 향상되고 perf ormance v0 185 다양한 버그 수정 기본적으로 EnableVSync 매개 변수가 추가되었습니다. 추가 된 매개 변수 UseDefferedRendering UseDefferedRendering을 사용하면 여러 가지 효과를 비활성화 할 수 있지만 성능에 미치는 영향은 최소화되어 최하위 비디오 카드 사용자가 mod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반사광에 대해 추가 된 denoiser 4 다양한 효과의 최적화 된 성능 , 여전히 진행 중 v0 183 잔디와 나무의 성능 향상 v0 182 자세한 그림자가 활성화되었을 때 고정 된 백열 가장자리가 생성되고 앰비언트 색상 v0의 간접 조명을 가능하게하는 새로운 ssao 혼합 유형 및 매개 변수 추가 178 비가 산 블렌딩 모드의 버그 수정 먼 창문의 경우, 부드러운 입자 효과의 미세한 개선 파티클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매개 변수가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양초 및 일부 화재 유형은 조명 만 방출합니다. v0 177 새로운 앰비언트 컬러 필터의 고정 버그, 고정 된 ColorPow 버그 그것들의 유형 v0 175 문자에 대한 표면 하도의 빛나는 가장자리의 바닐라 버그 수정. 주변의 상단 및 하단 색상을 추가했습니다. 단일 RGB로 태양 색상 필터 변수를 대체 했으므로 오래된 변수는 obsolette입니다. v017 향상된 일시적 앨리어싱 및 v0에 새로운 매개 변수 추가 171 새로운 기상 시스템 개선 및 v0 테스트를위한 임시 앨리어싱 제거 추가 170 ​​weather system 추가 v0 169 낮 감지 시스템과 새로운 매개 변수에 대한 시간 추가 v0 168 태양 스프 라이트 v0에 대한 수정 166 사소한 변경 v0 159 임시 효과 앤티 엘리 어싱 및 헬퍼 모드 테스트를위한 베타 버전 불행히도 게임 스크립팅 특정 문제로 인해 작동하지 않음 v0 157 고정 소수점 버그, enbeffectprepass 후 enbsunsprite 쉐이더 렌더링, 뷰포트의 잔디와 나무에 최적화 된 쉐이더 및 그림자 렌더링, GUI v0에 대한 대부분의 효과에 대한 성능 프로파일 러 추가 155 ssao 내부 버그 v0 154 최적화, 고정 소수점 버그 여부 확실하지 않음 이 버전은 이전과 똑같이 작동하므로 베타 v0 153 복잡한 앰비언트 오 클루 전 모드 구현 됨 추가 된 컨트롤 빗방울과 그 굴절 예제 텍스처 enbraindrops 안개가 자욱한 날씨와 메뉴 배경의 게임 흐림을 제거하는 수정 추가 그림자가있는 잠재적 버그 수정 v015 추가 된 IBL 효과 하늘 조명 효과의 품질 향상 이전 버전의 간접 조명 버그 수정 버전 v0 151 그림자로부터 독립적으로 변형 된 외형의 세부 그림자 파일로부터 거리를 긋기 위해 변경됨 ssao 코드가 변경되고 약간 최적화 됨, ssao ssil에 대한 새 매개 변수가 추가됨, 새로운 AOType이 추가됨, UseComplexIndirectLighting이 작동 함 성능을 향상시키지 않음 v0 149 ssil 수학 변경됨 주변 조명을 무시합니다. 대부분의 미용 변경 FIX 카테고리에 특정 매개 변수를 추가하여 새로운 수정 사항을 토글합니다. 사용되지 않는 매개 변수가 제거되었습니다. 일부 사용자가 외부에서 원하지 않는 내부 및 외부 장면에 대한 반사 선택자를 추가했습니다. FIX 범주에서 새 수정 사항을 토글합니다. 사용되지 않는 매개 변수가 제거되었습니다. Al 실내 및 실외 장면에 대한 반사 선택기가 추가되어 일부 사용자가 외부에서 원하지 않음 v146 최적화 된 ssao ssil 새 필터 및 고정 물 투명도가 이러한 효과를 사용하도록 설정 됨 v0 145 효과 ssao ssil이 변경되고 새 필터 유형이 추가됨 v0 144 향상된 품질 변경된 효과 ssao ssil 및 reflection 리플렉션 v0에 대한 새로운 매개 변수 추가 143 일부 버그 수정, 식물에 대한 지하 산란 컨트롤 추가 야간 탐지기의 최신 변경 사항으로 인해 오래된 프리셋과의 호환성을 단순화 DetectorOldVersion v0 141 Beta는 수정 된 ssao ssil effect wip v0 139 쉐이더의 거꾸로 된 EInteriorFactor 변수 버그 수정, 더 자연스러운 전환을 만들기 위해 수정 된 주간 인터폴 레이터, GUI에서 낮 밤 통계 추가, 고정 된 보조 사용자 설정 읽기가 GUI 완료 후 손상 되었음. 사용자 v0 138 이전에 내부에 분리 된 주야간 매개 변수가 추가됨 제거됨 v0 136 ssao 성능 및 품질 개선, 비디오 메모리 통계 추가, 버그 수정 v0 131 물에 대한 안개 수정, 새 카테고리 추가 폭포 입자를 포함한 많은 투명 오브젝트 제어를위한 입자 v0 130 하드웨어 안티 알리아싱 대신 Edge AA 추가 모든 버전에서 지원되지 않는 MSAA 0 119 유감스럽게도 0 129 베타 버전의 변경 사항으로 인해 일부 사용자의 유물이 생성되었지만 테스터가 없기 때문에 아직 수정되지 않았습니다. v 126이 버전은 GUI 구현에 따라 12 12 12와 다릅니다. 활성화하려면 SHIFT 및 ENTER 키를 누르십시오. GUI에서 바뀌었고이 시점에서 품질 매개 변수를 만지지 않는 것이 더 좋았습니다. 동적 버전이 아닙니다. 126 vs 0 125는 앰비언트 오 클루 전 속성에 몇 가지 내부 변수를 추가했습니다. 일부 프레임 리미터 코드는 일부 사용자에게 잘못되었습니다. GUI 편집은 이제 키보드 입력을 허용합니다. 값 변경 용 v0 125 사전 설정 편집을 단순화하기 위해 내부 GUI 구현 v12 12 12 최적화 된 반사 일부 사소한 버그 수정 v0 123 반사 그들은 구현되지 않았고, TES 스카이 림에 맞는지 테스트를 위해서만 좋은 품질과 매우 느립니다. AOMixingType이 2로 설정되었을 때의 버그 수정 122 122 Parallax fix가 다른 것으로 바뀌었고 지금은 스페셜 아티팩트가 없습니다. Ssao 및 ssil 품질을 참조하십시오. 증가하고 변경 장면 방법에 그들의 새로운 방법을 추가했습니다. 많은 다른 변화가 있습니다. 나는 기억하지 않으며 로그도하지 않습니다. 미안 해요. 반사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객체 주위에 밝은 실루엣이있는 버그는 매우 귀찮았지만, 여전히 더 나은 알고리즘을 찾고 있습니다. 다양한 거리에 대한 양측 필터의 가장자리 마지막으로 성능은 ssao v0을 제외한 v121에서 121 성능 및 품질 최적화, 주로 v0 119 별도로 실내 조정을위한 매개 변수 추가 이전 주 및 밤 변수는 이제 외부 장면에만 적용됩니다. 쉐이더 변수에 추가됨 EInteriorFactor 실내 및 외부 장면 전환하기 v011 밝은 머리카락으로 문제를 해결하려면 새로운 매개 변수 GammaCurve를 추가했습니다. l을 ColorPowDay 및 ColorPowNight 매개 변수에 적용하지만 화면 전체에 적용해야하며 그 두 가지를 대체해야합니다. 그러나이 변수의 전역 사용은 대부분의 다른 매개 변수를 변경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전역 변수는 밝기 추가됩니다. Fallout New Vegas 및 GTA 4 버전이 효과의 매개 변수는 CloudsEdgeClamp 및 CloudsEdgeIntensity입니다. 이 버전은 이전의 버그 수정이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새로운 기능은 lenz fx 또는 태양을위한 다른 스프라이트 만 프로그래밍 할 수 있습니다. 이름이 지정된 새 외부 쉐이더 파일 또는 이름이 지정된 계산에 텍스처가 사용됩니다. 셰이더를 편집하는 방법을 알고있는 modder를 위해, 아마도 나중에 나 자신을 만들 것입니다. 그러나이 순간에는 아직 구현되지 않은 다른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심도 효과는 여전히 modders에 대한 예제이며 그 중 일부는 좋은 fx v0 114 Test 하늘 조명 효과 가짜 앰비언트 오 클루 전의 경우, 그 외 모든 것은 거의 0입니다. 113 올바르게 작동하려면 하늘 조명을 사용하면 렌더링 객체가 섀도 잉되어야하므로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수동으로 bTreesReceiveShadows 1 bDrawLandShadows 1 bShadowsOnGrass 1 bFloatPointRenderTarget 1이 동일한 파일에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새 매개 변수 UseOriginalObjectsProcessing 패러랠 픽스 또는 급진적 인 문제없이 다른 구성 요소 만 사용하려는 경우 mod의 객체마다 변경 사항을 모두 끕니다 그래픽 수정 사항 FixGameBugs는 ATI 사용자를위한 수중 및 잔디 버그 1 5 26 0 버그 픽스 패럴 랙스 버그는 패럴 랙스 모드가 설치되었을 때 게임 버그를 수정하고 NVidia 만 임시로 사용합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AntiBSOD 및 SpeedHack 성능이 향상됩니다. UseComplexIndirectLighting UseIndirectLighting true이면 ssao의 성능에 영향을줍니다. 간접 조명의 품질은 더 낮습니다. EnableDetailedShadows는 NVidia 전용으로 임시로 섀도우 비디오를 증가시키는 새로운 효과를 제공합니다. ShadowCasters 일부 거대한 오브젝트 또는 산에서 섀도우를보다 정확하게 투영합니다. ShadowQuality 임시로 NVidia 전용으로 일시적으로 움직여 약간의 비용으로 게임 그림자를 줄입니다. e NVIDIA에 대한 일시적 세부 묘사 만 그림자의 성능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NVidia에만 일시적으로 UseBilateralShadowFilter를 사용하여 원본 게임에 존재하는 그림자 아티팩트의 흐림을 줄입니다. 113 새로운 버전과 이전 버전의 차이는 태양 광선 효과입니다. 이 버전은 0 103과 유사하지만 새로운 그림자 효과, 시차, 최적화를위한 bugfix이 버전의 성능 또한 ATI 비디오 카드에 최적화되어 있지만 테스트를위한 하드웨어가 없으므로 실제 작동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이 버전에서는 ForceFakeVideocard를 true로 설정하지 마십시오. 버그 수정 모드와 나중에 제거됩니다 시차 수정 버그는 또한 ATI 사용자 모드에서 작동해야합니다 여기에 SSAO의 부분적으로 변경된 코드와 더 나은 품질을위한 간접 조명 혼합, 이러한 효과의 거리 페이드 인자 계산 방법 수정 FadeFogRangeDay, FadeFogRangeNight 변경된 그림자 품질 사전 설정 - 1은 극단, 0은 높고, 1은 중간, 2는 낮은 세부 사항입니다. v0 110 0 103과 비슷하지만 새로운 그림자 효과, 시차, 최적화를위한 버그 수정 NVIDIA 카드를 사용하면 최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지만 ATI 사용자는이 버전을 사용할 수 있으며 1 5 26 0 패치 세트를 수정했습니다 ForceFakeVideocard true NVidia 사용자의 경우이 버전은 가짜 비디오 카드 ENB , 이전에 사용 된 경우 게임 실행기로 그래픽 옵션을 다시 검색해야 함 수정 0 103 또는 이전 버전 v0 109 거대한 최적화가 적용된 NVidia 카드의 베타 버전 v0 108 여러 효과가 제거되었지만 성능이 매우 높은 단순 버전 v0 105, 0 106 최적화 됨 cpu 의존성을 줄이기위한 코드 v03 standart d3d9 wrapper 대신 injector의 실험 코드 구현 Optimus 노트북을 사용하는 사용자 또는 EVGA, Afterburn, D3D Overrider, XFire 등과 같은 오버레이 도구를 사용하는 사용자에게 유용 할 수 있습니다. 버전 0 099의 SSAO 코드로 돌아 간다. 간접 조명 강도의 사소한 업데이트로 v0 102 Tatsudoshi 거의 버그가 수정되지 않았고 대부분의 작업이 pe를 높이기 위해 수행되었다. 아직 모든 기능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전 버전의 많은 버그가 아직 남아 있습니다. 나중에 해결할 것입니다. v0 101 이전 버전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프로그래밍 가능한 외부 심도 효과가 추가 된 코드 만 추가되었지만 수행 할 수있는 코드는 네 가지입니다. 피사계 심도 이상으로 멀티 패스 모드에서 hdr 값을 최대 8 회까지 실행합니다. 외부 셰이더의 스탠드 아트를 변경하고, ScreenScaleY 및 ScreenSize를 벡터 값 4로 대체했습니다. 대부분의 오래된 효과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들과 함께 ScreenScaleY ScreenSize z와 float ScreenSize with float4 ScreenSize 블룸 화질의 향상과 반경 1과 2의 매개 변수 제거 v0 100 매개 변수 제거 CyclicConfigReading 5 초마다 설정 파일을 읽음. 이제부터는 버튼을 눌러 처리 함 BACK 변경 될 KeyReadConfig 내 패치에서 거의 모든 코드를 추가했습니다 AntiFREEZE TES Skyrim 0 096, 대부분의 매개 변수를 포함 FPS 리미터 구현, fps 카운터 스크린 샷 캡 튜링이 돌아 왔지만 다른 키 할당 된 SSAO 효과에 추가 라이트 버전이 있음 설정 매개 변수를 전환하려면 UseIndirectLighting을 파일에서 거짓으로 만들고 게임을 다시 시작합니다. 안개 거리에 따라 SSAO 거리를 제어하도록 추가 된 값 밤낮으로 시간이 분리되었습니다. , 그러나 부분적으로 제한에 의해 부분적으로 고정되어 있으므로 쉐이더에서 제한 코드를 제거하거나 새로운 쉐이더를 게시 할 때 기다리십시오 SubSurfaceScattering에 대한 매개 변수가 추가되어 캐릭터의 그림자가 생기고 흉하게가는 선이 게임 버그 창에서 조명을 제어하는 ​​매개 변수가 추가되었지만 일부 fx에 영향을줍니다. 예를 들어 고정 맞춤법 추가 ShadowObjectsFix를 사용하여 산에서 그림자를 적절히 적용 다양한 버그 수정 SSAO가 앤티 앨리어싱으로 작업 v0 099 저녁에 고정 된 충돌 팔레트 텍스처 지원 tga, png 파일 추가 제거됨 SSAO를 캡쳐 한 스크린 샷 코드는 기본적으로 비활성화되어 있으며, 매개 변수 UseAmbientOcclusion true로 활성화하고 안티 알리아 노래가 게임이나 드라이버에 의해 활성화되지 않았습니다. 다른 파일로 테스트되지 않았고 현재 지원되지 않습니다. v0 098 일부 게임 버그를 수정하고이 모드로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AntiFREEZE 패치의 코드를 구현했습니다. 환경 안개를 제어하는 ​​매개 변수 추가 v0 097 미친 게임 버그 수정으로 ENBSeries, 공식 패치가 작동 할 때마다 매번 내 진행 상황을 파괴하므로 가벼운 버전을 출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게임의 충돌이 적어도 내 PC에서 자주 발생하며 내부 수정 오류가 아닙니다. 하드웨어 안티 앨리어싱 이 시점에서 지원되지 않는 멀티 샘플링이므로 SSAO가 제대로 작동하도록하려면 앤티 엘리 어싱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십시오. 더 높은 프레임 속도를 원하거나 SSAO를 끄거나 품질을 떨어 뜨리려는 경우 ENSeries의 다른 모든 첫 번째 버전과 마찬가지로 최적화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실내 위치에서 예를 들어 직사광이 바닥에서 또는 측면 태양으로부터 가해지고 적용될 수있는 실수와 같이 아직 고정되지 않은 실수는 그렇다. 좋은 아이디어, 함께 다른 모든 값을 줄이고 사후 처리 쉐이더에서 전반적인 밝기를 향상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GTA 4 버전의 매개 변수를 이미 조정 한 사용자는이 문제에 별다른 문제가 없습니다. SubSurfaceScattering 매개 변수를 변경하지 마십시오. 게임에 문자 및 기타 버그가 있습니다. 최신 공식 패치가 피부에 밝은 선을 배포 할 때 고쳐야합니다. 사본 2007-2017 Boris Vorontsov.403 오류는 대개 서버가 요청 된 파일을 볼 수있는 권한이 없거나 오류가 IP 거부 규칙 File 보호 또는 권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는 서버 자체의 실제 문제를 나타내는 것이 아니라 요청 결과로 서버가 액세스하도록 지시 한 정보의 문제입니다. 이 오류는 종종 문제로 인해 발생합니다 사이트에서 지원 팀의 추가 검토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지원 담당자가 기꺼이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실시간 지원 또는 추가 지원을 위해 기술자로부터받은 티켓에 회신하십시오. 요청에 따라 실행될 수있는 개별 스크립트의 문제를 포함하여이 오류 코드에 대한 몇 가지 일반적인 원인이 있습니다. 이들 중 일부는 다른 것보다 쉽게 ​​찾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파일 및 디렉토리 소유권. 당신이있는 서버는 대부분의 경우 매우 특정한 방법으로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일반적으로 서버는 특정 사용자가 파일 및 디렉토리를 소유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cPanel 사용자 SSH를 통해 파일 소유권을 변경 한 경우 재설정하십시오 소유자 및 그룹 적절하게. 파일 및 디렉토리 권한. 대부분의 경우 매우 특정 방식으로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서버는 일반적으로 HTML, 이미지 및 기타 미디어와 같은 파일에 644 권한 모드를 기대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디렉토리에 대한 권한 모드를 755로 설정해야합니다. 파일 시스템 사용 권한 이해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사용 권한이 000으로 설정되면 티켓 시스템을 사용하여 지원 팀에 문의하십시오. 이는 서비스 악용 또는 서비스 약관 위반으로 인한 계정 수준 정지와 관련 될 수 있습니다. IP 거부 규칙. 파일에서 서로 충돌하거나 IP 주소가 사이트에 액세스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 규칙이있을 수 있습니다. 파일의 특정 규칙을 검사하려면 by의 특정 행을 주석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줄의 시작 부분에 추가 변경을 시작하기 전에 항상이 파일의 백업을 만들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습니다. 거부, 거부 허용 모두에서 허용 192 168 1 5 거부 192 168 1 25. 그런 다음 시도해보십시오. 요청 허용, 거부 거부 허용 192 168 1 5 192 192 거부 1 1. 25. 프로세스 관리자의 제한으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 서버 관리자가이 오류를 방지하는 방법에 대해 조언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라이브 지원 또는 티켓 B 열 귀하의 사이트에서 403 오류를 볼 수 있도록 지원 스텝이 필요로하는 단계를 포함하십시오. 상징적 인 표현. 첫 번째 문자는 파일 형식을 나타내며 사용 권한과 관련이 없습니다. 나머지 9 문자는 각각 세 가지 세트로 구성되며 각 세트는 권한 세 문자로 첫 번째 집합은 사용자 클래스를 나타냅니다 두 번째 집합은 그룹 클래스를 나타냅니다 세 번째 집합은 다른 클래스를 나타냅니다. 세 문자 중 각각은 읽기, 쓰기 및 실행 권한을 나타냅니다. 다음은 기호 표기법의 몇 가지 예입니다. - rwx rx rx 사용자 클래스가 전체 권한을 갖고 일반 그룹 및 기타 클래스가 읽기 및 실행 권한 만 갖는 일반 파일. rw - rw - r - 사용자 및 그룹 클래스에 읽기 및 쓰기 권한이있는 문자 특수 파일 rx --- --- 사용자 클래스가 읽기 및 실행 권한을 갖고 그룹 및 기타 클래스에 권한이없는 디렉토리. Numeric 표현을 나타내는 또 다른 방법은 그림과 같이 8 진법의 8 진법입니다. 이 표기법은 최소 3 자리 숫자로 구성됩니다. 가장 오른쪽에있는 3 자리 숫자는 사용 권한 사용자 그룹 및 기타 사용자의 다른 구성 요소를 나타냅니다. 각 숫자는 결과적으로 특정 비트는 숫자로 표현 될 때 합계에 더해진다. 읽기 비트는 이진수 100으로 합계 4를 더한다. 쓰기 비트는 이진수 010에 2를 더하고 실행 비트 좀 더 기술적으로 이것은 각 비트가 별도의 허가를 참조하는 비트 필드를 8 진수로 표현한 것이며 한 번에 3 비트를 그룹화합니다. 8 진수는 사용자 그룹 및 기타 사용자별로 이러한 권한을 그룹화하는 것과 같습니다. 권한 모드 0 7 5 5.Permission mode 0 6 4 4. 파일에는 특정 시나리오에서 동작하는 방법을 서버에 알려주는 지시문 지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직접적으로 영향을줍니다. 리디렉션 및 URL 재 작성은 파일에서 발견되는 두 가지 매우 일반적인 지시문이며 WordPress, Drupal, Joomla 및 Magento와 같은 많은 스크립트는 스크립트가 기능 할 수 있도록 지시문을 추가합니다. 어떤 부분에서 파일을 편집하려면 cPanel에서 파일을 편집하는 방법을 다각적으로 다룹니다. 변경해야 할 부분은 다루지 않습니다. 해당 정보는 다른 기사와 리소스를 참조해야합니다. 파일을 편집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컴퓨터에서 파일을 편집하고 FTP를 통해 서버에 업로드하십시오. FTP 프로그램을 사용하십시오. 편집 모드를 사용하십시오. SSP 및 텍스트 편집기를 사용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을 위해 파일을 편집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cPanel의 파일 관리자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cPanel의 파일 관리자. cPanel의 파일 관리자에서 파일을 편집하는 방법. 아무 것도하지 않으면 이전 버전으로 되돌릴 수 있도록 웹 사이트를 백업하는 것이 좋습니다. 파일 관리자를 엽니 다. 로그인하십시오. cPanel. 파일 섹션에서 th를 클릭하십시오. e 파일 관리자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문서 루트에 대한 확인란을 선택하고 드롭 다운 메뉴에서 액세스 할 도메인 이름을 선택하십시오. 숨겨진 파일 표시 점 파일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이동을 클릭하십시오. 파일 관리자가 새 탭이나 창에서 열립니다 . 파일 목록에서 파일을 찾으십시오. 찾으려면 스크롤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파일 편집을 누르십시오. 파일에서 오른쪽을 클릭하고 메뉴에서 코드 편집을 클릭하십시오. 또는 파일의 아이콘을 클릭하고 페이지 상단의 코드 편집기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인코딩에 대해 묻는 대화 상자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계속하려면 편집을 클릭하십시오. 편집기가 새 창에서 열립니다. 필요에 따라 파일을 편집하십시오.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변경 사항 저장을 클릭하십시오. 완료되면 변경 사항이 저장됩니다. 웹 사이트에서 변경 사항이 성공적으로 저장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은 경우 오류를 수정하거나 사이트가 다시 작동 할 때까지 이전 버전으로 되돌립니다. 완료되면 닫기를 클릭하여 파일 관리자를 닫을 수 있습니다 파일 또는 디렉토리에 대한 사용 권한은 서버가 파일이나 디렉토리와 상호 작용할 수있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 섹션에서는 cPanel에서 파일 권한을 편집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변경해야 할 사항은 아닙니다. 자세한 내용은 수행 할 수있는 부분을 참조하십시오. 파일 Permissions. Use FTP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SSH 및 텍스트 편집기를 사용하십시오. cPanel. The 대부분의 사람들을위한 파일 권한을 편집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cPanel. How 파일 관리자를 통해 파일 관리자를 통해 파일 관리자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권한을 cPanel의 파일 관리자에서 확인하십시오. 무엇인가를하기 전에 무언가가 잘못 될 경우 이전 버전으로 되돌릴 수 있도록 웹 사이트를 백업하는 것이 좋습니다. 파일 관리자를 엽니 다. cPanel에 로그인하십시오. 파일 섹션에서 다음을 클릭하십시오. 파일 관리자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문서 루트 상자를 선택하고 드롭 다운 메뉴에서 액세스 할 도메인 이름을 선택합니다. 숨겨진 파일 표시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클릭합니다. 이동 파일 관리자가 새 탭에서 열립니다. window. Look에있는 파일이나 디렉토리 목록에서 파일을 찾으려면 스크롤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권한을 편집하려면 파일이나 디렉토리를 오른쪽 클릭하고 메뉴에서 권한 변경을 클릭하십시오. 올바른 사용 권한을 선택하거나 숫자 값을 사용하여 파일을 설정할 수있는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올바른 권한을 얻으십시오. 필요한 경우 파일 권한을 수정하십시오. 완료되면 왼쪽 하단 모서리에서 권한 변경을 클릭하십시오. 변경 사항이 저장됩니다. 웹 사이트에서 변경 사항이 성공적으로 저장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은 경우 오류를 수정하거나 이전 버전으로 되돌립니다. 버전이 완료 될 때까지 닫기를 클릭하여 파일 관리자 창을 닫을 수 있습니다. 2114 년 2 월 19 일, 2016 년 2 월 19 일에 업데이트 됨 9 월 38 일, 2013 년 7 월 23 일 업로드 됨. TWECHKING과 함께 새로운 버전 6 사용 중지됨 이 안내서, 패치 작업 및 사용자의 다른 문제로 인해 다른 소프트웨어, 잘못된 코드 및 내 게임 코드와 함께 사용하지 않는 고유 한 버그로 인해 모든 문제가 해결 될 것입니다 .1816 년 2 월 20 일 publi 흘림 ENBoost 6 0, 여기에 11 11 2011 년 9 월 업데이트 됨 0 217 바이너리 RemoveBlur 매개 변수로 고정 된 크래시 8 2011 년 9 월 8 일 발행 0 215 바이너리 4 2011 년 9 월 4 일 발행 0 214 바이너리 게임의 고품질 설정에 도움이되는 기타 메모리 수정 사항을 추가했습니다. 2011 년 8 월 30 일 게시 됨 0 213 바이너리 복원 됨 0 209-0 211 메모리 관리 통계가 0으로 악화 된 사용자 212 헬퍼 모드를 필요로하지 않는 임시 안티 앨리어싱 코드가 추가되었습니다. 2012 년 8 월 28 일 게시 됨 212 바이너리 시작 경고 메시지가 기술적으로 제거되었습니다. 정지 및 ctds에 대한 지원이 중단되었습니다. 비디오 메모리가 부족한 상태에서 더 나은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메모리 관리자가 변경되었습니다. 새 안티 앨리어싱 방법이 추가되었습니다. 2011 년 8 월 26 일에 게시 됨 211 바이너리 25 8 월 25 일 게시 됨 0 210 바이너리 24 2011 년 8 월 24 일 게시 됨 0 209 바이너리 VideoMemorySizeMb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issues 23 august 2013 published 0 208 binaries Tired from complains and restored most of code from 0 201 22 august 2013 p ublished 0 207 binaries 21 august 2013 updated 0 206 binaries 20 august 2013 published 0 206 binaries 20 august 2013 updated 0 205 binaries, fixed bug in statistics of vram usage, which caused very low fps after traveling 20 august 2013 published 0 205 binaries 19 august 2013 updated 0 204 binaries, another changes to memory manager and against freezes, also minor fix for parallax 17 august 2013 published 0 204 binaries, tried to fix freezing of previous version and restored memory manager from test build which testers liked if you don t, why not joined them 15 august 2013 published 0 202 binaries, another tweak of memory manager to decrease stuttering and ctds 14 august 2013 updated 0 201 binaries, improved dynamic reallocation to decrease stuttering, fixed game bug with textures which make CTD when texture quality not set to high, fixed outlines for Real Clouds mod 13 august 2013 updated 0 201 binaries, improved dynamic reallocation to decrease stuttering, unfortunately there is a lo t of tweaking must be done yet, so if you still have performance issues, wait next updates 11 august 2013 updated 0 201 binaries, made dynamic realloaction of textures in video memory, hotkey to free video memory, lossless compression of textures for better stability on 32-bit systems 7 august 2013 updated 0 200 binaries, fixed some bugs, increased amount of memory for allocation, added error message if enbhost is not activated 5 august 2013 updated 0 200 binaries, added 64-bit OS allocation recommended for 8 Gb RAM 2 august 2013 updated 0 199 binaries, fixed crash with Creation Kit and some other minor changes 31 july 2013 updated 0 198 binaries, now must work the same for AMD and NVidia users with less stuttering Removed unsafe hack type and added ReservedMemorySizeMb parameter 29 july 2013 updated 0 197 binaries 28 july 2013 updated 0 195 binaries, separated dirty hack from reducesystemmemoryusage for better results with AMD videocards and some NVidia 27 july 2013 updated 0 195 bina ries, added dirty hack officially not supported by hardware as new parameter, because it was disabled in previous update, but was useful for most users Please backup your current binaries ENBSeries files d3d9 or injector version , then download them from my site. DO NOT SEND PRIVATE MESSAGES TO ME, ESPECIALLY THOSE STUPID I RECIEVING. Have you tired from CTDs when game is heavily modded Unable to install HD texture packs without CTDs or travel in the world very fast This patch fix the problem and also it bring you higher performance even without memory fixes enabled THIS IS NOT GRAPHIC MODIFICATION, so feel free to use with vanilla game THIS WILL NOT DEGRADE QUALITY IN ANY WAY TO INCREASE PERFORMANCE But please don t be naive, it will not solve CTDs which happen because of scripts bugs and memory is not made from rubber, after some amount of mods installed or too high uGrid setting CTDs will come back even with this patch I ll continue developing if it matters. My own experience Athlon ii x3 2 9 Ghz, WinXP x86, 3Gb RAM, GeForce 650 Ti 2Gb VRAM Without any mods game crashing when speedmult 700 and trying to run about 1 mile km With official hi-res textures DLC game won t even start with some saved games because my OS only give 2Gb to game With patch i tried to run at speed 2000 without any single crash with official hi-res textures and don t feel any changes in stuttering compared to vanilla game When looking on to horizon with many objects, vanilla game 55 fps, patched 65 fps more objects on screen - better performance boost. EDIT added preset convertion guide in ENBSeries documentation, it help to adopt old presets to new version of the mod, if you wish to use graphic features also.1 REQUIREMENTS 2 INSTALL 3 UNINSTALL 4 ISSUES AND BUG FIXES 5 HOW TO CONFIGURE 6 CREDITS AND COPYRIGHTS. HARDWARE OS Patch work with both x86 and x64 OS, but to see full potential i advise to run Windows Vista 7 8 x64 Less effective will be with x86 versions of XP Vista 7 8 RAM Greater means better, but optimal with current version of the patch is 8 Gb, in that case 4 Gb will be fully utilized by the game and 4 for OS and cache VRAM Greater means better, users with NVidia Titan 6 GB will have amazing stability results, because patch use video memory as much as possible. ISSUES AND BUG FIXES 0 First of all, almost all problems happen because of things you did to your game or OS, various fake memory tweakers, boosters are at first place Antiviruses, bad drivers, overlay monitoring, capturing, overclocking, etc etc etc prevent normal functionality Also if you configured game incorrectly by modifying it s also lead you to nowhere This prooved many times, not just by one user, you all do the same mistakes 1 If you have crashes at startup run as admin and make sure no other software hooking in to game process, for example some antiviruses, screen capturing tools, videocard monitoring or overclocking Afterburner, D3D Overrider, EVGA, ATI Tray Tools, DXTory, Fraps, XFire - some versions of these software incompatible with wrapper version of ENBSeries, so use injector version or disable those utils Also Skyrim Performance Monitor may produce this behavior, try without it or set in it s options D3D9 mods compatibility 2 Lower performance when borderless window mode turned on together with vsync, to fix disable any of them 3 If stuttering bother too much, edit file vriables ExpandSystemMemoryX64, ReduceSystemMemoryUsage especially this one , DisableDriverMemoryManager 4 ALT-TAB not work in fullscreen mode when EnableUnsafeMemoryHacks true 5 Game by default forcing vsync to be on, in parameter exist which toggle it, so modify if you have issues with screen tearing 6 Infinite loading happen when frame rate is too high, use fps limiter or vsync vua EnableFPSLimiter true or EnableVSync true in 7 obsolette issue for latest version Creation Kit CK is not work properly, delete or don t run injector version if it used instead of wrapper or use another which don t have memory fixes enabled Future versions may work, not sure yet 8 Pixelated screen means that you have borderless window enabled in This is good feature for those users who know what to do with it 9 Strange behavior of game physics, flying objects - you have too much high fps, turn on VSync or FPSLimiter in this is game bug 10 ALT-TAB not work, amount crashes not reduced, stuttering and textures are missing This probably because process not started by the mod because of admin rights issues This problem not occur when ReduceSystemMemoryUsage false set 11 Red text message appear in the left top corner So, why the hell everybody say it s error message If you don t see error word in it, then it s not an error, but important notice or warning 12 Graphic effects do not work after installing this To turn on ENBSeries as graphic mod ENBoost use only patch of it , set parameter UsePatchSpeedhackWithoutGraphics false in 13 Stuttering with newest versions or low performance at some locations means that your VRAM is full, press F4 key to free it can be assigned to another key via KeyFreeVRAM in file Also you may change ReservedMemorySizeMb to fix stuttering Later i ll do tweaks against this issue 14 Process not working, so memory reduction is not effective as with it, if hdtPhysicsE xtensions mod installed. INSTALL 1 Download ENBSeries 0 195 or NEWER version 2 Unpack ENBSeries files from WrapperVersion folder to your Skyrim game folder where file is For some users InjectorVersion should be used to fix compability issues with other software or for laptops with Optimus 3 Select proper to your hardware file from ENBoost archive folders and extract it to game folder by replacing the same one from ENBSeries 4 Run the game. HOW TO CONFIGURE By default everything is configured, but the most important variable is VideoMemorySizeMb which is located under MEMORY category of file if not exist, it will be added automatically after first run When set to 0, vram size is internally selected, but this not work good with some hardware, so recommended to modify in case of stuttering, very low performance, freezing while loading saved games At first, set it to same value as real size of your video memory If some issue occur, reduce it f e 2048 - 1800 and try again Depending from software, drivers and mods installed you may or may not have issues if value is equal or greater than vram size But if you are good pc user, then try to increase this value, it may give you less stuttering for 64-bit systems if too much mods installed If you really smart person in pc, don t set this to bigger than RAM VRAM-2048, it will work, but it s a huge risk of freezing in case if you have so much mods installed to fill all that memory Di sablePreloadToVRAM - use this only if can t load saved game or don t have enough vram and ram both Basically this allow to not create objects unless they are visible, so side effects is stuttering when such objects just appear in camera view ReservedMemorySizeMb - don t set too high or CTDs will increase Very low values produce horrible performance for videocards with low amount of video memory This value is amount of dynamic memory shared between ram and vram. You are free to use, share or sale without notice of any copyrights But posting binary files exe, dll, ocx of my projects on Nexus web sites is not allowed. Definition Of Secondary Stock Market. Thus, it is the meeting place of the stock buyers and sellers Secondary Market refers to a market where securities are traded after being initially offered to the public in the primary market via an IPO and or listed on the Stock Exchange Definition Of Secondary Stock Market enb 0 215 binary options What is what Everything you always wanted to know Home Stock market Secondary Market Secondary Market The primary market is where companies float shares to the general public in an initial public offering IPO to raise capital A stock may be bought or sold only if it is listed on an exchange. The secondary market or the stock exchanges are regulated by the regulatory authority The Tokyo stock exchange and the Shanghai Stock Exchange Primary Market vs Secondary Market The primary and secondary Primary Market Definition, Secondary Definition Of Secondary Stock Market Avoiding Option Trading Traps Secondary Stock Sales in Angel Venture Backed and as a result the fair market value of stock options Assuming the secondary market is inflated compared to Definition of Secondary Market are offered to the public in the primary market Once the IPO is done and the stock is The Economic Times Live What is what Everything you always wanted to know Home Stock market Secondary Market Secondary Market India s premier stock exchanges are the Bom bay Stock Exchange and the National Stock Exchange. Definition Of Secondary Stock Market Research Penny Stocks Free Secondary Stock Sales in Angel Venture Backed and as a result the fair market value of stock options Assuming the secondary market is inflated compared to Indiatimes The Times of IndiaThe Economic TimesMore More FOLLOW ET Suggest a new Definition The secondary market or the stock exchanges are regulated by Strategy Forex Reliably What is what Everything you always wanted to know Home Stock market Secondary Market Secondary Market Description Once new securities have been sold in the primary market, they are traded in the secondary market where one investor buys shares from another investor at the prevailing market price or at whatever price both the buyer and seller agree upon In India, the secondary and primary markets are governed by the Security and Exchange Board of India SEBI Definition Of Secondary Stock Market Forex Kbrs zerinde Dviz A stock exchange facilitates sto ck brokers to trade company stocks and other securities Definition Of Secondary Stock Market Definition of stock exchange secondary markets where investors can sell their securities to other investors for cash Budapest Stock third market tr. Definition It is a place where shares of pubic listed companies are traded Definition Of Secondary Stock Market Arbitrage Stock Trading Strategies Results Forex Prize Bond Tonga. Post navigation. Recent Posts. Original tex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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