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5 March 2018

Forex for beginners anna coulling


초보자를위한 Forex. 초보자를위한 Forex는 당신이 forex 무역의 흥미 진진한 세계에서 시작하는 데 도움이되는 단계별 가이드입니다. 이 책은 어떻게 그리고 왜 우리가 외환 시장을 가지고 있는지,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거래를 수행하는 메카니즘 다양한 분석적 접근 방법을 볼륨과 가격의 중요성을 이해하는 것과 함께 상세히 설명합니다. 이 책은 마진과 레버리지, 거래 계획, 위험 관리 및 위치 결정 개념을 설명하기 위해 이동합니다 결국, 우리는 MT4 플랫폼의 핵심 요소와 거래를 배치하고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책에는 간단한 설명과 함께 수백 가지의 이미지와 그림이 있으며 명확하게 모든 것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빨리 배울 것이고 아무것도 생략되지 않은 것입니다. 초보자부터 fi 배치에 이르기까지 완전한 책을 원한다면 첫 번째 무역, 그리고 그 중간에있는 모든 것, 그러면 이것은 당신을위한 책입니다. Forex For Beginners는 FOREX 거래에서 시작하는 훌륭한 책입니다. 시장 및 외환 거래 정보를 매우 간단하고 훌륭한 방법으로 가져옵니다. Piotr Dalak. It 잘 쓰여지고 따르기 쉽다. 나는 몇 년 동안 주식을 거래 해왔다. 그리고 forex에 관해 읽는 것을 막 시작했다. 이것은 내가 읽은 12 번째 책이었다. 처음 일 것임에 틀림 없다. 지금까지 단 하나 뿐이다. 모든 세부 사항을 통해 실행, 그것은 시장, 거래, 기술, 돈 관리 및 위험에 대해 가르칩니다 내가 읽은 다른 사람은 전략 책이었습니다 이것을 읽은 후에 만 ​​다른 사람들이 말하려고했던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정말로 들어가고 싶다면 Forex 무역 그 때 당신은이 책에서 시작해야한다 다른 사람은 좋다, 이것은 당신이 다른 책 전부에 관하여 읽고있는 무슨을 이해할 것을 도울 것이다. 나는 또한 이것을 읽기 전에 책 저자를 읽었다. 첫 번째 재판 만약 당신이 외환, 주식 등 거래를 원한다면 이것은 시장에 관계없이 훨씬 더 전체 론적이다. 그리고 그녀의 다른 책들로 돌아 간다. 내 의견. 훌륭한 거래를위한 책. 나는 이름 바꾸기를 제안 할 것이다. 이 책에서 나의 주식 거래에 대해 더 많이 배웠다. 나는 호주에서 왔고이 책은 다른 나라에서 유용 할 뿐이다. 런던이나 미국에 머물러 있어야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Adam Edwards. 초심자 인 경우 이것은 훌륭한 책입니다. 중급 이상의 경험이 있다면 경험이없는 경우가 아니라면 이것은 조금 더 단순해질 수 있습니다. 볼륨이나 강도 표시기를 사용한 분석은이 기술에 대한 장이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애나의 vpa 책을 매우 추천합니다. 예를 들어, 단지 외환 시장에 대해 알고 싶거나 호기심이 생기면 이 책은 너에게 좋은 책이야. 잭 태킷. 나는 안나와 그녀의 책들, 그리고 그녀의 블로그에 대한 열렬한 팬이다. 그녀는 통화 거래의 복잡성을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있는 능력있는 훌륭한 교사이다. 이 책은 Forex 세계에 관심이있는 사람을 데려 와서 그들이 알 필요가있는 중요한 원칙을 가르치고, 그들이 필요로하는 기술을 보여주고, 격려지도를하고, 길을 가도록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외환 거래, 펀더멘탈에 대한 더 나은 이해를 원하는 상인 또는 글로벌 금융에 대한 더 나은 이해를 원하는 사람. Adam Trevort. 이 사업에서 시작하고자하는 모든 사람들을위한 첫 번째 책이거나, 이미 알고 있습니다. 조오 페르난도 마데이라 루론 (Joseph Fernando Madeira Lourenco.)이 책은 내가 결코 거래에 대해 고려하지 않은 것들을 보여 줬다. 나는 내가 더 훌륭하고 준비된 상인이라고 믿는다. 이 책을 읽는 중 나는 초급자를 먼저 Forex를 읽지 않고 거래를 시작할 사람을 추천하지 않을 것입니다. Kyle McCloud. 웹에서 찾아보세요. Tag Archives Anna Coulling Forex for Beginners. 저는 Anna의 처음 2 권의 출판물과 관련된 각각의 연구를했습니다. Forex For 초보자 및 볼륨 가격 분석에 대한 완전한 안내서를 다시 읽으십시오. 물론 내가 끝내고 각각에 대해 동일한 평가를 게시 할 것입니다. 그러나 정확히 어디에서 1과 관련하여 의견을 나눌 지 정확히 구분할 것입니다. 또 하나는 프레임 워크 내에서이 특정 평가를 배치하기위한 작은 역사로 시작하겠습니다. 우리는 시스템을 경험 한 몇 명의 사람에게 전자 메일을 제공함으로써 외환 거래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거주하는 웹 캠에 가입하여 정확히 어떻게 나를보기 개인적으로 무역 정규 회원, 예견 3 개월 현금을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보증은 기본적으로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발견 몇 가지 두 가지 주 우리는 자신의 프로그램을 분명히 개인적으로 분명하게 명확히 할 수 없었을뿐 아니라 거의 매일 기술을 변경하고 때로는 앞서 말했던 점들과 모순이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추가 몇 주 후에 실제 현금 환급을 활용할 때 내가 다운로드뿐만 아니라 EAs뿐만 아니라 무수히 많은 표시를 다시 테스트하기 시작했을 때 훨씬 더 나은 매뉴얼을 구입하는 몇 가지 평가에 이어 우리는 몇 가지 외환 출판물을 우리는 금융 시장의 기술적 분석을 활용했습니다. 거래 방법 및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포괄적 인 안내서 뉴욕 금융 연구소는 백과 사전입니다. 우리는 수개월 내 개인 운동을 계속해서 사용하고 있지만, 아무 것도 찾을 수 없습니다 이것은 정기적으로 도움이 될뿐 아니라 호기심을 덜어 주었을뿐 아니라 실제 현금을 낼 수있었습니다. 클릭하십시오. 다시 새로운 무역 도구와 전략을 다운로드하십시오. 몇 년 후 우리는 리차드 데니스와 거북이 상인에 관한 기사를 발견했습니다. 개인이이 물건을 수행하면서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누구도 기술을 발견 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자신의 이해력을 드러 낼 준비가되어있는 전문가를 찾을 수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훌륭한 가이드를 다시 한번 구매하기 시작했으며 거의 ​​즉시 Anna의 간행물을 발견했습니다. 초보자를위한 외환은 값이 싸고 또한 무료 평가판은 간단 할 수도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우리는 VPA와 사랑에 빠져있었습니다. 우리는 개인적인 FXCM 운동 계좌를 다시 열뿐만 아니라 많은 여성들의 제안을 시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후에는 다음 가이드를 찾아보십시오. 개인 회계를 기다리는 동안 Quantity Cost Analysis에 대한 총 매뉴얼을 보냅니다. 귀하의 여성이 제안하지 않습니다. lly 운동을 활용 계정에 실제 인터페이스를 이해하는 것에 비해 많은 요인에 대한 실제 현금은 실제로 훨씬 더 중요하게 훈련뿐만 아니라, 실제 운동 계정은 일반적으로 실제로 거주하지 않는 음식을 줄 훨씬 더 잘있어 심지어 음식을주는 사람들에게도 음식을주는 음식은 실제 시장에서 예상치 못한 갑작스런 변화를 보여주지는 않습니다. 때때로 자신의 에이전트가 가져온 음식점은 쉽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이익을 얻습니다. 초보자를위한 외환은 자세히 설명하는 데 매우 유용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외국환 중개인 절차가 잘못된 유형의 대리인이있는 사람들을 위해 자신의 추구를 위해 기능 할 수있는 방법뿐만 아니라 최상의 종류를 찾는 방법에 따라 집에서 도박을하지 않습니다. 수량 비용 평가는 저의 경험뿐만 아니라 여성과 다른 사람들은 내부자를 통해 시장이 실제로 어떻게 관리되고 있는지 진술합니다. 기술은 수량을 검사하여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용 운동 유형 특정 상수 설계에 대한 이유와 관련하여 제가 본 가장 훌륭한 설명입니다. 특수 평가에 대한 내 개인적인 생각은 당신이 생각하는 충분한 개인을 찾을 때마다 특정 비용 설계가 입력되는 것이 었습니다 , 자기 충족적인 예측뿐만 아니라 돈을 버는 데 신뢰할 수있는 방법과 같이 결코 받아 들일 수없는 방법으로도 가능합니다. 바로 지금 수량이 어떻게 촛대 발달에 영향을 미치는지와 내부자 운동이 실제로 수량 내에서 실제로 표시되는 방법을 정확히 인식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모든 합리적인 것입니다. 나는 업계에서 모든 확신을 갖고, 내가이 두 출판물을 통해 가장 큰 점이 될 것입니다. 다른 검색 대상. 수익성있는 외환 시스템, 지표, EAs, 전략 만 검색하십시오. 최근 검색. 최근 게시물. 다른 사람이 검색했습니다. Forex Books. 최고의 Forex Book을 읽으려는 경우 더 이상 보지 않으려 고합니다. Forex 시장에서 Forex 시장에 이르기까지 환율 거래에 관한 간행물에 관한 간행물을 제공함으로써 귀하의 기술을 배우고 향상시킬 수있는 최상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초보자 기초 촛대 차트, 스캘핑 및 데이 트레이닝 피보나치와 같은 주제에 대한 최고의 외환 거래 및 투자 서적 제공, 선물 및 옵션 트레이딩, 스윙 및 단기 트레이딩, Forex 거래 시스템 및 전략. Forex에 대한 많은 출판물을 보았습니다. 유용하지만 대부분은 아닙니다. 내가 선택한 도서 목록은 투자에 대한 더 나은 이해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일반.

No comments:

Post a Comment